2011.06.24
나쁜언어 공략법을
2. 문제풀이논리력을 위한 100%의 접근 까지 봤구요.
지금은 시험기간이라 잠시 접어두고
기말고사 공부를 하고있습니다.!
나쁜언어와 언정보를
접하기전에 수능특강을 먼저 다풀어버렸기 때문에
나쁜언어 3. 100%의 언어영역을 끝내고
언정보 책을 볼때 ebs연계교재와 함께 병행하려고 합니다.
수능까지 남은 날들을 ebs연계교재(수능특강만 다 본상태입니다ㅠ)와 나쁜언어, 언정보로 준비하려고 할때
7월 4일부터 수능까지 본격적으로 정시공부만 할수잇다고 가정할때,
어떻게 계획을 짜는게 좋을까요?
물론 자세히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틀만 잡아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참, 기출문제는 언정보에 다 수록되 있나요?
아니면 래로 같은 다른 기출문제집을 따로사야되는건가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교재 오류에 대해서만 답변합니다. | 정보원장 | 2018.01.15 | 296720 |
공지 | [필수] 나쁜국어 독해기술, 국정보 방법을 실전 문제에 적용시키는 온라인강의를 소개합니다. | 정보원장 | 2017.07.17 | 520494 |
공지 | 국어정보원 독자회원 인증 안내 | 정보원장 | 2016.03.07 | 366906 |
공지 | 누구나 참고할만한 수능 국어영역 가이드 [8] | 정보원장 | 2016.01.08 | 529171 |
공지 | 나쁜국어 독해기술, 국정보는 어떻게 만들어졌나? [5] | 정보원장 | 2015.07.15 | 438131 |
공지 | 고득점시리즈 샘플 보기 및 구매 방법 안내 [16] | 정보원장 | 2013.12.16 | 468776 |
4850 | 안녕하세요 [1] | 정테리 | 2015.05.29 | 4455 |
4849 | 언정보 342쪽 29번질문! [1] | 흔한재수생 | 2011.06.22 | 4456 |
4848 | 나쁜국어 공부방식 [1] | follow국 | 2015.04.05 | 4462 |
4847 | 언정보 [3] | 아이듀꾸 | 2011.07.28 | 4463 |
4846 | 저가 국정보 2018년 수능 대비 보라색 [1] | 글쓴이 | 2017.12.31 | 4463 |
4845 | 나쁜언어를 보면.. [1] | 12수능대박 | 2011.07.13 | 4466 |
4844 | 기출문제질문해도되나요?? [1] | 으하이이 | 2011.08.03 | 4467 |
4843 | 국정보 질문 [1] | 너굴 | 2015.04.15 | 4468 |
4842 | 언정보 2.0 강의 어떻게 들어요 ? | ak-o | 2011.07.19 | 4469 |
4841 | 국정보질문이요! [1] | 송이 | 2015.05.25 | 4469 |
4840 | 급한질문입니다 [1] | asdf5 | 2011.05.15 | 4470 |
» | 앞으로의 언어영역 공부에 관해서요 [1] | leosbar | 2011.06.24 | 4470 |
4838 | 언정보강의 [1] | 최상위를위해 | 2011.08.01 | 4474 |
4837 | 순서.. [1] | 바보 | 2011.12.13 | 4475 |
4836 | 언정보2.0 | 나짱 | 2011.05.26 | 4477 |
4835 | 기출에관한질문인데용 [1] | 꿈치치치 | 2011.06.23 | 4477 |
4834 | 운문:선도적케이스분석 3번문제 이렇게 풀면 어떨까요 [2] | bemax | 2011.06.20 | 4478 |
4833 | 언정보 2.0 (242p) 9번 문제 질문 입니다. [1] | ph0544 | 2011.09.26 | 4478 |
4832 | 저자님 도움요청합니다!!! [1] | 길꽁 | 2011.05.10 | 4481 |
4831 | 질문있습니다. | 니마짱먹으셈 | 2011.05.14 | 4481 |
안녕하세요?
1) 그 말씀하시는 '틀'이라고 하는 것은 제가 강의게시판에 올려놓은 공부방법론 강의에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2) 언정보에 있는 문제는 기출문제이지만 기출문제의 전부는 아니구요, 굳이 사실 필요는 없고 뽑아서 보셔도 될 듯 합니다. 기출문제집도 결국은 해설과 책값이라고 하면 굳이 그 값을 지불할 필요를 느끼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