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1등급

2015.03.15

자라목 조회 수:14153

이제 막 고2 3월 모의고사를 치른 학생입니다. 고1 첫 모의고사에서 다른 것은 잘 나왔는데 국어가 4등급이라는 충격에 휩싸이면서 이런 저런 노력을 해봐도 성적이 너무 안올랐는데 친구가 국정보를 추천해줘서 방학동안 나쁜국어 2회 국정보 조금 보고 갔는데 1등급이 드디어 나와줬네요. 정말 시험에 필요한게 무었인지 지금까지 노력만 해왔지 결과를 생각하지 않은 저의 실수를 일깨워준 고마운 책이었습니다 .ㅅ.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정보. 태도의 중요성. [1] 난신이다. 2012.03.17 345807
공지 구원받은 느낌입니다ㅠㅠ [1] 설묘 2011.01.28 299869
공지 6,9월 평가원 4등급 -> 11월 수능 94점 [3] Pleistocene 2010.11.19 369977
공지 나쁜언어 예찬 [1] 언어싱하 2010.10.25 324844
공지 언포자 -> 언어신동 (제가 느끼기엔) [2] candy333 2010.10.09 325858
공지 죽어도 안오르던 점수가 드디어 올랐네요 ㅠ_ㅠ [1] Now and Forever 2010.06.12 328997
공지 ★★★★★★★★★재수생입니다.★★★★★★★★★ [2] Heum 2010.06.12 352822
491 나쁜국어 국정보 후기 zcbm 2015.05.28 14020
490 100점 행진 중입니다! [1] 닝닝 2015.05.24 18350
489 국정보 4등급 - 1등급 [1] 놀면서공부 2015.05.22 20196
488 앞으로도 꾸준히 국정보와 함께 어벙 2015.05.19 15368
487 나쁜국어 독해기술 후기!! happywow 2015.05.19 14747
486 국정보 역시 차니 2015.04.26 14107
485 국정보풀고 1달만에 26점 올랐닼ㅋㅋ 공부함돠 2015.03.23 16029
» 드디어 1등급 자라목 2015.03.15 14153
483 나쁜국어, 국정보 후기! 지원자 2015.03.11 15020
482 나쁜국어 국정보 후기 수혁신라 2015.03.04 13267
481 국정보 후기 일등급국어 2015.03.03 15291
480 국정보 후기 일등급국어 2015.03.03 13278
479 나쁜국어 독해기술, 국정보 뚝심으로간다 2015.03.01 15066
478 나쁜국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EEPnBACK 2015.02.20 14509
477 나쁜국어 후기 oes 2015.02.18 13986
476 나쁜국어 독해기술 후기^^ 깽이 2015.02.14 15497
475 나쁜국어/국정보 후기 메롱메롱 2015.01.30 15292
474 아직 모의고사를 보지는 않았지만... thosthos 2015.01.24 14932
473 약한 비문학 나쁜국어로 ok 지냔지냔 2015.01.23 16892
472 수능 국어영역에 대한 올바른 접근! 국백 2015.01.20 17187